‘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영화 ‘럭키’ 속 반전의 키(key) 장혁진 출연
연예 2019/10/04 13: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4일 방송되는 채널A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에서는 영화 ‘럭키’ 속 TMI를 파헤친다. 

이날은 영화 ‘럭키’ 속 반전의 키(key)를 쥔 씬 스틸러 배우 장혁진이 출연한다. 그는 지난 회 ‘내부자들’ 특집에 이어 2주 연속 초대 게스트가 되었다. 5MC(송은이, 김숙, 장항준, 황제성, 박지선)는 최초의 2주 연속 게스트를 기쁘게 맞이하면서도 “장혁진이 영화 ‘럭키’에 등장 하는 게 맞냐”라며 의아해한다.

하지만 그들은 곧 영화 속 장혁진의 영상을 본 뒤 그가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며 칭찬한다. 뿐만 아니라 장혁진은 영화보장에서 다뤘던 6편의 영화 중 ‘부산행’, ‘내부자들’, 럭키’에 출연했음을 밝히며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한다.

한편, 연극영화과 출신 황제성은 영화 ‘럭키’ 속 TMI 소재로 ‘실감나게 죽는 연기 방법’에 대해 다룬다. 황제성은 장혁진의 도움을 받아 실감나게 죽는 연기를 배우는 등 프로그램 클로징을 장식하는 황금종료상을 노렸지만, 실패 아닌 실패로 스튜디오의 비웃음을 샀다는 후문이다.

영화 ‘럭키’의 다양한 TMI는 4일 밤 9시 40분 채널A와 스카이드라마에서 방송되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채널A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