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어게인3’ 폴킴 ‘어제처럼’ 티저 영상 공개…베를린 버스킹 임박
연예 2019/08/27 13: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비긴어게인3’가 새로운 도시 베를린으로 버스킹 무대를 옮긴다.

30일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새롭게 팀을 꾸린 이적, 태연, 폴킴, 적재, 딕펑스 김현우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됐던 멤버들이 독일 베를린-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버스킹 여정을 떠난다.

‘비긴어게인3’ 측은 27일 새로운 팀 출격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태연의 ‘만약에’ 영상은 누적 조회 수 130만 뷰(포털 사이트 및 SNS 집계)를 기록하며 새로운 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어제처럼’(J.ae 원곡)을 노래하는 폴킴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멤버들의 공연에 흠뻑 빠져들어 경청하는 시민들과 활기찬 거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비긴어게인3’ 측은 지난 26일 새로운 팀의 모습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총 3종으로 시민들에게 둘러싸여 버스킹을 선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JTBC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TBC ‘비긴어게인3’는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들이 해외의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