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제시 편, 거침없는 퍼포먼스의 칸토X그리 버전 ‘Cold Blooded’ 8일 발매
연예 2022/10/08 11:40 입력 | 2022/10/11 18:55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대표 음악 예능 ‘히든싱어’ 시즌7(이하 ‘히든싱어7’)의 여덟 번째 히든 송(Hidden Song)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히든싱어7 EPISODE.8’가 오늘(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시즌의 여덟 번째 히든 송으로 공개되는 음원은 칸토, 그리의 ‘Cold Blooded’다.

‘Cold Blooded’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댄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차갑고 냉정하게 보여도 멋있는 여자들에 대한 생각을 제시만의 방식으로 표현한 곡이다.

출중한 랩 실력과 퍼포먼스 실력까지 겸비한 래퍼 칸토와 방송인 겸 힙합 뮤지션인 그리는 강렬하고 거침없는 래핑과 리드미컬한 보컬의 느낌을 살려 새롭게 편곡했다.

칸토는 최근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랩뿐만 아니라 노래와 수준급 춤실력을 선보였으며, 그리와는 같은 회사 식구로 “그리의 첫 무대가 저와 함께 한 피처링이다”라고 말하기도 해 그리와의 호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지난 30일 방송된 ‘히든싱어7’는 원조가수였던 엄정화의 최측근까지 ‘진짜 엄정화 찾기’에 실패하며 술렁이게 만들었지만, 결국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시청률 또한 지난 회차보다 상승한 4.8%를 기록하며 그 열기를 입증했다. 

방송의 화제성이 높아질수록 원조가수와 모창가수들의 대결뿐만 아니라 매주 원조가수들의 대표곡을 색다른 느낌으로 재해석해 들려주는 무대와 음원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 또한 높아지고 있다.

10주년을 맞이한 ‘히든싱어7’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한편, ‘히든싱어7 EPISODE.8’는 오늘(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히든싱어7’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쇼플레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