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EPISODE.3’ 김민종X레이든 콜라보 음원 ‘비원’ 3일 발매
연예 2022/09/03 10:20 입력 | 2022/09/04 21:3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JTBC 대표 음악 예능 ‘히든싱어 시즌7’(이하 ‘히든싱어7’)의 세 번째 히든 송(Hidden Song)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히든싱어7 EPISODE.3’이 오늘 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시즌의 세 번째 히든 송으로 공개되는 음원은 김민종의 ‘비원(悲願)’으로, DJ 레이든이 협업해 색다른 매력을 담아냈다.

수많은 명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은 가수 김민종의 ‘비원’은 이별을 마주한 남자의 심정을 특유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레이든은 90년대 히트곡 ‘비원’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EDM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2022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김민종의 ‘비원(悲願) (Remix Ver.)’은 리스너들의 추억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관심을 모은다.

레이든은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DJ로, 많은 가수들과 콜라보 무대를 펼치며 감각적인 음악 색깔을 인정받아왔다.

10년 만에 돌아온 '히든싱어7'(기획 조승욱, 연출 전수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매주 발매되는 ‘히든싱어7’ 음원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 발매될 음원에도 큰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앞으로 재해석 될 수많은 명곡에 대한 기대감 또한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히든싱어7 EPISODE.3’는 오늘(3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히든싱어7’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 사진 = ㈜쇼플레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