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효민, 새 미니앨범 ‘얼루어’ 트랙리스트 공개
연예 2019/02/11 17: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컴백을 예고한 효민의 세 번째 미니앨범 ‘Allure(얼루어)’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입꼬리(Allure)’는 물론 그동안 디지털 싱글로 선보였던 ‘망고(MANGO)’와 ‘으음으음(U Um U Um)’도 함께 수록된다. 더불어 발라드곡 ‘눈가에 한 방울(You)’까지 포함되면서 기존에 예정되었던 7곡보다 1곡 더 추가된 총 8개의 트랙으로 구성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망고’의 옐로우, ‘으음으음’의 에메랄드에 이어 강렬한 레드 컬러를 표현해낼 신곡 ‘입꼬리’는 지금까지의 컬러 바리에이션을 완성 시킬 것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유명 래퍼들을 배출한 브랜뉴 뮤직의 대표 ‘라이머’와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갓세븐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곡을 작업한 ‘earattack’이 공동 프로듀싱 해 한층 더 트렌디하고 세련된 음악으로 컴백할 효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효민의 세 번째 미니앨범 ‘Allure’는 불어로 보다(Look)라는 뜻과 영어로 매혹적이고 미스터리한 매력(the quality of being powerfully and mysteriously attractive or fascinating)이라는 의미로 더욱 짙어지고 있는 효민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더욱 집중적으로 보여줄 전망이다.

효민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앨범 ‘Allure(얼루어)’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사진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