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신곡 ‘으음으음’ 자켓 사진 공개…‘시크+상큼+섹시+청순’
연예 2019/01/17 18: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효민이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의 발매를 앞두고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내추럴하게 풀어헤친 긴 생머리와 스포티한 듯 섹시한 분위기를 가득 뿜어내고 있는 의상으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시크부터 상큼, 섹시, 청순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지니고 있는 그녀의 카멜레온 같은 눈빛과 표정은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효민은 지난 10일 네이버 V앱으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고, 16일엔 뮤직비디오 스틸 컷을 깜짝 공개하며 컴백에 본격 시동을 걸고 있다. 또한 18일은 티저가 공개된다고 해 기대지수를 한층 더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이번 신곡 ‘으음으음(U Um U Um)’은 걸리쉬한 스타일의 얼반 힙합 곡으로 음악과 안무 모두 효민이 데뷔 후 처음 도전하는 장르다. 늘 새로운 시도로 남다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인 만큼 이번 앨범에도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된다.

‘Nice Body’, ‘Sketch’, ‘망고(MANGO)’에 이은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으음으음(U Um U Um)’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음원 발표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세 번째 솔로 미니앨범은 2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 사진 =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