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심방골 주부, 신년맞이 떡만둣국 한상차림 공개
연예 2019/01/03 11: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심방골 주부가 신년을 맞아 맛깔스러운 새해 한상차림을 공개한다.
  
언제나 따뜻한 감동과 잔잔함을 선사하는 60대 실버크리에이터 심방골 주부는 4일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 신년 첫 메뉴로 떡만둣국을 선보였다.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인 심방골과 어울리는 음식들이 스튜디오에 모인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방골 주부는 직접 농사지은 쌀로 뽑은 새하얀 가래떡을 썰어낸 뒤, 수제 만두 빚는 방법을 공개했다. 직접 반죽한 만두피부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섞어 부드러움과 식감을 배가시키는 만두소까지, 정성이 듬뿍 들어간 요리 과정에 MC들도 감탄했다. 
  
주메뉴 떡만둣국이 완성되자 심방골 주부는 직접 기른 채소로 만든 삼색 나물과 동치미, 김장김치를 더해 상을 완성했다. 아들 강봉과 함께 시식하던 심방골 주부는 “가래떡은 장수의 의미, 복 모양의 만두는 복을 먹는 것”이라며 아들에게 덕담을 선사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크리에이터이자 ‘특수분장의 신’으로 불리는 퓨어디가 등장해 영화 ‘베놈’ 분장을 선보인다. 또한 ASMR의 장인 홍사운드가 매운 김치와 통닭다리구이로 군침 넘어가는 소리의 향연을 펼칠 예정. 
  
JTBC ‘랜선라이프’는 4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