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라이프’ 이영자가 “저게 내 소울푸드” 외친 시장 음식은?
연예 2018/12/21 13: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MC 이영자가 자신의 '소울푸드'를 밝힌다.

21일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먹방계의 샛별’ 크리에이터 나름TV의 자양시장 맛집 정복기가 그려진다.

지난 회 부산 서면시장에서 3대 국밥 ‘먹방’을 보여줬던 나름TV는 이날 방송에서 서울 자양 시장의 맛집을 공개했다. “다양한 ‘먹방’을 위해 서울로 이사했다”며 남다른 열정을 보인 나름TV는 자양시장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펼쳐진 음식의 향연에 눈을 떼지 못했다. 

수많은 유혹을 떨치고 나름TV가 처음으로 선택한 맛집은 바로 시장의 한 칼국수집. 이를 본 MC 이영자는 “저게 내 소울푸드잖아”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자양 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맛집인 이곳에서 나름TV는 뽀얀 국물과 수제면, 그 속에 듬뿍 들어간 채소까지 황홀한 모습을 뽐내는 칼국수를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칼국수집을 시작으로 나름TV는 쉬지 않고 고로케와 닭강정 맛집을 찾아가 먹방을 이어갔다. 자양시장의 토박이 맛집들은 비주얼은 물론, 입을 떡 벌어지게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스튜디오 출연자들을 모두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심방골 주부의 겨울맞이 김장 비법과 글로벌 크리에이터 데이브의 새로운 크루 등이 공개되는 JTBC ‘랜선라이프’는 2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