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세요’ 30일 첫 방송 확정…걸스데이 유라, 화가로 변신한 까닭은?
연예 2018/11/17 10: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스타의 재능을 판매하는 MBN 신규 기부 예능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이하 ‘사세요’)가 첫 방송일을 확정했다.

30일 첫 방송되는 ‘스타들의 좌충우돌 재능 기부- 사세요’는 스타들이 자신의 재능을 활용해 기부금을 모아 기부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매주 출연하는 두 명의 스타는 초기자금 5만 원에 자신의 재능을 더해 일정시간 동안 더 많은 기부금을 벌기 위한 활동에 나선다. 최종적으로 더 많은 기부금을 모은 출연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되며, 활동은 자동종료 된다. 

16일 공개된 ‘사세요’의 첫 번째 티저에는 MC 4인방 이휘재, 유라, 문세윤, 슬리피가 각각 행사MC, 화가, 제빵사, 마술사로 분하며 특별한 변신을 예고했다. 영상 속에는 누구나 하는 ‘뻔한 기부’가 아닌 ‘Fun한 기부’를 선보이겠다는 이들의 당찬 각오와 열정이 여실히 드러났다. 

이어 본격적으로 Fun한 기부의 시작을 알린 이들은 시청자들의 소비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사세요”를 외쳤고, 이를 통해 스타들이 팔 재능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졌다는 후문.

‘사세요’ 첫 회에서, 누가 과연 영광의 첫 기부자가 될 수 있을까? 30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 사진 = MBN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