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Q’ 전현무, “최다 연락 1위? 당연히 한혜진” 공개 열애 스토리 공개
연예 2018/09/28 12:10 입력

100%x200
전현무가 직접 밝힌 한혜진과 공개 연애 단점은?
전현무, 매니저가 밝힌 ‘츤데레’ 미담은 무엇? 호기심 증폭

[디오데오 뉴스] ‘뜻밖의 Q’ 전현무가 최근 연락을 제일 많이 한 상대가 당연 여자친구 한혜진이라고 당당하게 공개한다. 이어서 그는 한혜진과 공개 연애 스토리를 거침없이 밝힐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29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전현무가 한혜진과의 공개 연애에 대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전현무는 이번 주 ‘뜻밖의 Q’의 새 코너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신상털기’에서 여자친구 한혜진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는 최근에 가장 많이 연락을 한 사람이 누구냐는 질문에 “당연히 그분이고”라며 한혜진을 언급했다고.

뿐만 아니라 전현무는 직접 겪은 공개 연애의 장단점을 낱낱이 밝힐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그는 연애 사실을 공개면서 많은 환영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하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낸 가운데 “솔직히 말해서~”라며 단점까지 거침없이 공개했고 이를 들은 다른 멤버들은 빵 터졌다고 전해져 전현무가 꼽은 공개 연애의 단점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의 매니저가 전현무의 ‘츤데레’ 미담을 공개해 현장을 훈훈한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현무가 직접 밝힌 한혜진과 공개 연애 스토리와 그의 ‘츤데레’ 미담은 2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뜻밖의 Q’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뜻밖의 Q’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