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세 번째 미니앨범 ‘우리집’ 트랙리스트 공개…30일 발매
연예 2018/03/22 18: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스웨덴세탁소가 오는 30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우리집’을 발매한다.

지난 21일 쇼파르뮤직은 스웨덴세탁소 및 쇼파르뮤직 및 공식 SNS에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스웨덴세탁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우리집’의 트랙리스트를 첫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는 1번 트랙 ‘우리집에 놀러와요(Home)’를 시작으로 지난 11월 싱글로 선보였던 ‘바람(Wish)’, 신곡 ‘안아줄까(Please)(feat. 주성근 of 1415), ‘졸려요(Zzz)’, ‘여행(Dear)’, 마지막 트랙에 수록된 타이틀 곡 ‘장면(Scene)’까지 총 6곡이 수록돼 리스너들의 관심을 모았다. 

새 미니 앨범 ‘우리집’은 집이 가지는 편안하고 포근한 이미지와 같이 스웨덴세탁소의 음악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아늑하고 따스한 보금자리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장면(Scene)’은 추억 속 장면의 연속을 연상케 하는 잔잔한 멜로디가 스웨덴세탁소 특유의 깊은 울림을 전하는 곡이다.

이번 미니 앨범에서는 전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스웨덴세탁소가 맡아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를 보여줬으며, 3번 트랙에 수록된 ‘안아줄까(Please)’는 ‘선을 그어 주던가’로 인디 신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1415의 보컬 주성근이 피처링에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한편 스웨덴세탁소 새 싱글 앨범 ‘우리집’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 쇼파르뮤직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