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사자머리, 굴욕없는 우월 미모 "머리가 얼굴빨 받네"
연예 2014/01/07 18:10 입력

100%x200

제공=SM C&C

[디오데오 뉴스] 이연희의 사자머리가 화제다.



오늘 7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극본 서숙향 연출 권석장 제작 SM C&C)측은 이연희가 97년도 ‘미스코리아’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는 사자머리로 변신한 현장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잔뜩 부풀려진 사자머리를 한 채 거울을 응시하고 있다. 잔뜩 부풀어 오른 사자머리에도 굴욕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는 이연희는 함께 공개된 다른 사진 속에서는 머리에 헤어롤을 잔뜩 감은 채 이미숙과 함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 속 배경은 마원장(이미숙 분)의 헤어샵. 지난주 방송된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마원장과는 결별을 선언한 지영이기에 왜 다시 그녀의 미용실에서 케어를 받고 있는지 의문을 자아낸다.



이 장면은 최근 서울 강남의 한 미용실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 6회에서 방송된 이선균의 머리를 감기는 장면에서도 대역 없이 직접 머리를 감기기도 한 이미숙은 이번에도 역시 직접 능숙한 솜씨로 이연희의 머리를 손질해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었다는 후문.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7, 8회에서는 서울 예선을 준비하는 지영과 형준의 모습이 그려지며 본격적인 '오지영 미스코리아 만들기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함께 많은 볼거리까지 더해진 드라마 '미스코리아'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형준-지영 커플의 본격적인 미스코리아 도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미스코리아'는 오는 8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머리 산발해도 미모는 여전하네", "머리가 이연희빨 받네", "완전 리얼하다", "마원장이랑은 끝난 거 아니었나? 뭐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