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팬들의 사랑에 응답했다…생일선물 랩핑 버스 탑승 인증
연예 2017/11/16 10: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개그우먼 박나래가 인증의 여왕으로 거듭났다. 

박나래는 지난 10월 25일 자신의 생일을 맞이해 팬들로부터 생일 축하 광고를 실은 랩핑 버스 선물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팬들의 사랑에 감사해하며 꼭 버스를 타겠다는 말을 전했던 그녀가 버스에 탑승,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자신의 생일 광고가 실린 버스에 올라타 환한 미소로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팬들의 선물을 직접 본 박나래는 “사진으로만 보면서 얼마나 타고 싶었는지 모른다. 마음 같아서는 하루 종일 타고 돌아다니고 싶었다. 실제로 보니 정말 예쁘더라”며 “이렇게 기발한 생각을 해준 우리 팬들 너무 기특하고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잊지 못할 33번째 생일을 만들어준 우리 팬카페 회원님들 사랑한다. 예쁜 사진으로 생일 문구 해주셔서 감사하다. 실제로 타보니 약간 부끄럽지만 기분은 하늘을 날아갈 듯 기뻤다”며 팬들에게 애정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 

팬들의 사랑에 박나래가 직접 응답한 생일 광고 버스는 지난 25일부터 총 한 달간 운행이 계속되며 서울 일대를 누빌 예정이다.

한편, 개그여신 박나래는 거침없는 대세 행보로 MBC ‘나 혼자 산다’, MBC every1 '비디오 스타‘, tvN '코미디 빅 리그’, On Style ‘겟잇뷰티 2017’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섭렵, 만능 예능 꾼으로 맹활약 중이다.
( 사진 = JDB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