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팬들에게 생일 기념 버스 랩핑 선물 받았다…“조만간 꼭 타겠다”
연예 2017/11/10 13:20 입력

100%x200

박나래, 생일 기념 버스광고 선물 받아 “팬들 큰사랑 감동”

[디오데오 뉴스] 박나래가 팬들로부터 통 큰 선물을 받았다. 

박나래의 팬들이 지난 10월 25일 생일을 맞이한 박나래를 위해 서울 시내버스에 생일을 알리는 광고를 게재하는 특급 선물을 한 것.

특히 어느 측면에서 봐도 광고가 잘 보이도록 버스 전면에 박나래의 사진과 축하 문구를 담아 박나래를 향한 팬들의 애정을 느낄 수 있다. 버스 옆면에는 “#기쁘다 #나래 #오신날”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박나래와 팬들은 평소에 연예인과 팬의 사이를 넘어 친구처럼 돈독하게 지내온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이번 선물도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에 박나래는 “항상 곁에서 진심으로 응원해준 팬들의 큰 사랑 덕분에 마음이 너무 따뜻하다”며, “저를 위해 이렇게 큰 선물을 준비해주셔서 감동받았다. 넘치게 받는 사랑에 어떻게 보답해드릴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 요즘은 차를 타고 이동할 때마다 지나가는 버스를 쳐다본다. 저 버스를 조만간 꼭 타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선물도 너무 감사하지만 팬분들이 저를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너무 고맙고 예쁘다. 팬분들에게 좋은 에너지, 큰 웃음 안겨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 언제나 아낌없이 보내주시는 응원에 힘을 내게 된다. 정말로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나래 생일 광고 버스는 지난 25일부터 총 한 달간 운행이 계속되며 서울 일대를 누빌 예정이다.

한편,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MBC every1 '비디오 스타‘, tvN '코미디 빅 리그’, On Style ‘겟잇뷰티 2017’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섭렵,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JDB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