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유닛’ 첫 남녀 단체곡 ‘마이턴’, MV 조회수 100만건 돌파 기염
연예 2017/11/08 18: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의 첫 남녀 단체 곡 ‘마이턴(My Turn)’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무려 100만 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시청자가 직접 뽑은 멤버들로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어벤져스를 만드는 ‘더 유닛’은 첫 방송 전부터 미션 곡 세 개를 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주목도를 높였다. 지난 10월 13일 최초 공개된 ‘마이턴’을 시작으로 20일 남자 단체 곡 ‘빛(Last One)’, 27일 여자 단체 곡 ‘Shine’까지 3연타를 날려 후끈한 분위기를 조성한 것. 

그 중에서도 프로그램의 기대감을 최대로 높인 ‘마이턴(My Turn)’은 공개 전부터 초대형 스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공개 직후, 가파른 조회 수 상승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꿈을 향해 비상할 126명 참가자들의 특별한 의미가 담긴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100만 건을 넘어 ‘더 유닛’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1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5, 6회에서는 ‘더 유닛’의 시그니쳐 곡으로 자리매김한 ‘마이턴’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참가자들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설렘 가득한 합숙소 입소식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 사진 = ‘마이턴(My Turn)’ 영상 캡처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