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서스쿨 주연-소지섭 열애설, 1년 4개월째? 소속사 “본인 확인 중”
연예 2013/12/23 14:49 입력 | 2013/12/23 15:14 수정

100%x200

출처=디오데오 DB/주연 트위터

[디오데오 뉴스] 배우 소지섭(37)과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주연(27)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여성지 우먼센스 1월 호는 소지섭과 주연이 작년 여름에 만나 1년 4개월째 교제 중인 것으로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의하면 소지섭과 SBS 드라마 ‘유령’에서 함께 출연했던 아이돌그룹 엠블랙의 멤버 지오가 두 사람을 소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두 사람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으며 함께 미국 여행을 다녀온 것으로 전했다.



이에 대해 양쪽 소속사 측은 열애설 보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애프터스쿨 측 관계자는 “주말 사이에 애프터스쿨이 해외 방송 관계로 출국해서 이제 막 비행 중이라 확인이 어렵다. 멤버 개인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소속사는 전혀 몰랐던 얘기다. 주연이 도착하는 대로 사실 확인을 해 보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지섭은 최근 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끝내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최근 MBC ‘무한도전’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주연은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 등을 통해 배우로서의 소질을 보여줬다.



[관련기사]

☞ 소지섭 측 “주연과 열애설 사실 아냐, 좋은 선후배 사이” 공식 입장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