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군복무 근황 공개 ‘선행 동참’
스포츠/레저 2017/10/26 10:30 입력

100%x200

김준수, 슛포러브 통해 군복무 근황 공개…경기남부경찰청과 풋살 대결

[디오데오 뉴스] 김준수의 군복무 모습이 ‘슛포러브(shoot for love)’ 지구방위대FC편 영상을 통해 공개 됐다.

지난 9월 26일 수원에서 펼쳐진 경기남부경찰청과 지구방위대FC의 마지막 매치 경기 영상이 슛포러브 유튜브를 통해 공개 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경기남부경찰청 소속으로 현재 군복무 중인 연예인 김준수와 김형준의 최근 모습이 눈길을 모은 가운데, 이날 지구방위대FC와 5:5 풋살 매치를 위해 차출된 김준수는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띠며 빼어난 축구 실력으로 지구방위대FC를 끝까지 긴장시켰다는 슛포러브 관계자의 전언이다.

김준수는 “이번 매치는 어느 팀이 이기든 그 팀의 이름으로 기부가 된다고 들었다. 축구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즐기면서 의미 있는 일에 참여하게 되어 뿌듯하고 뜻 깊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서울, 대전, 광주, 부산, 제주 등 전국 10개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약 25개의 도전팀과 풋살 경기를 펼친 지구방위대FC는 ‘2002 한일 월드컵’에 참가했던 이천수, 김병지, 최진철, 슛포러브 바밤바, 여자축구 청소년대표 출신 이유라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가수 김흥국, 농구선수 김승현 등이 초청 멤버로 특별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선행에 동참했다. 

한편, 지구방위대FC가 승리할 때마다 치킨&버거 브랜드 맘스터치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100만 원씩 기부금을 적립해왔으며, 스페셜 매치로 펼쳐진 이날 경기는 승리팀 이름으로 실종아동 전문 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각 100만 원씩 총 200만 원 기부를 약속했다.
( 사진 = 비카인드 be kind, 슛포러브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