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신곡 ‘허니문’ 두 번째 MV 트레일러 공개 ‘몽환+신비’
연예 2017/09/01 17: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B.A.P가 신곡 ‘HONEYMOON(허니문)’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중독적인 휘슬 사운드가 인상적인 첫 번째 MV 트레일러 영상을 오픈하며 컴백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린 B.A.P가 푸른 자연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두 번째 MV 트레일러 공개를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공개된 영상은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지난 트레일러에서 짧게 비쳐진 B.A.P 멤버들이 풀숲, 바다, 초원 등 각기 다른 장소에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이 공개되며 영상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B.A.P의 일곱 번째 싱글앨범 ‘BLUE’의 타이틀곡 ‘HONEYMOON’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휘슬 사운드, 기타 리프가 특징인 팝 댄스곡이며, 이를 포함해 ‘ALL THE WAY UP’, ‘REWIND’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되었다. 더불어 멤버 방용국, 젤로의 작사 참여와 태연, 보아, 신화, 빅스, 갓세븐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국내외 유명 작곡진들의 협업으로 완성도가 높아졌다고 알려져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B.A.P는 9월 5일 일곱 번째 싱글앨범 ‘블루’의 타이틀곡 ‘허니문’으로 컴백한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