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피처링진 실화냐?”…프라이머리, 소유부터 양요섭까지 초호화 라인업 공개
연예 2017/08/25 13:20 입력

100%x200

프라미어리, 소유·양요섭·김성규·솔지·산들·JB 참여 새 앨범 ‘Pop’ 가창 라인업 공개

[디오데오 뉴스] 프라이머리(Primary)의 새 앨범 피처링으로 참여한 뮤지션 라인업이 공개됐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Pop’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프라이머리의 신보 ‘Pop’에는 타이틀곡 ‘Right?’를 비롯해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으며, 20대 실력파 보컬리스트 6명이 각각의 트랙 가창자로 참여했따.

타이틀곡 ‘Right?’ 가창자로는 수많은 히트곡들을 피처링한 소유가 참여했다. 여기에 하이라이트의 양요섭, 갓세븐 JB, B1A4 산들, EXID 솔지, 인피니트 김성규까지 각 그룹을 대표하는 20대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이 프라이머리를 지원 사격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 앨범 ‘신인류(Shininryu)’에서 프라이머리는 샘김, 에스나, 카더가든, 서사무엘, 주영, 챈슬러, SUMIN, Cokebath, 죠지, pH-1, 이요한 등 재능 있는 신예 아티스트들을 조명하는 큐레이션에 집중했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더욱 대중적으로 익숙한 피처링 아티스트들과의 새로운 조합으로 다양성(diversity)에 초점을 맞춰 곡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곡 모두 20대 남녀들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그려냈으며, 각 트랙마다 특별한 스토리와 연결고리가 숨겨져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지난 24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 프라이머리의 새 앨범 ‘Pop’ 오프라인 음반은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