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 데뷔곡 ‘느낌이 와’ 멤버별 MV 티저 공개…25일 발매
연예 2017/08/23 12:40 입력

100%x200

“권현빈과 심쿵 아이컨택”…S.I.S, 6人 6色 뮤비 티저 공개

[디오데오 뉴스] 6인조 신인 걸그룹 S.I.S(에스아이에스)의 다양한 개성이 돋보이는 멤버 티저 영상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정오부터 공식 SNS를 통해 S.I.S의 데뷔곡 ‘느낌이 와’ 뮤직비디오 멤버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옆집으로 이사 온 남자주인공과 처음 마주친 S.I.S 멤버들이 눈을 마주치고 설레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자신들의 청순하고 상큼한 비주얼을 어필할 수 있는 각 멤버별 단독 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티저 한 개당 멤버 2명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공개 첫 날이었던 지난 21일에는 지해-세빈, 22일에는 민지-앤의 영상이 오픈됐으며, 오늘(23일) 정오 달-가을의 티저 영상도 베일을 벗었다.

‘별들 안의 뜻밖의 재미’라는 뜻을 담고 있는 ‘Serendipity in Stars’의 약자와 여동생을 뜻하는 SISTER의 약자 Sis.의 뜻을 동시에 지닌 신인 걸그룹 S.I.S는 ‘갖고 싶은 여동생’, ‘옆집에 살았으면 하는 소녀’라는 독특하고 신선한 콘셉트로 데뷔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여했던 권현빈이 타이틀곡 ‘느낌이 와’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지원사격에 나서는 등 S.I.S는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 속에 가요계 첫 출격을 앞두고 있다.

멤버마다 각각 다른 워너비 여동생의 매력을 보유한 새로운 개념의 걸그룹 S.I.S의 데뷔 싱글 앨범 ‘느낌이 와’는 오는 2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