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비, ‘우쭈쭈’ 뮤비 티저 공개 ‘과즙美 팡팡’
연예 2017/07/31 18:40 입력

100%x200

애플비, 데뷔 싱글 ‘우쭈쭈’ MV 티저 공개 ‘상큼발랄 매력 발산’

[디오데오 뉴스] 신인 걸그룹 애플비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멤버 별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공식 활동 소식을 알린 신인 걸그룹 애플비(APPLE.B)가 오늘(31일) 정오 G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데뷔 곡 ‘우쭈쭈’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햇살 속 다섯 소녀들의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 잡고 있으며 멤버 개개인의 풋풋한 매력과 함께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모습을 전해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 하고 있다.

특히, 달달한 가사와 함께 경쾌한 드럼 비트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한 부분이 함께 공개 되면서 신나는 분위기 속 멤버들의 청량함을 더해주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우쭈쭈’는 소유x정기고, 백지영, 벤, 지아 등의 프로듀서로 유명한 히트제조기 박정욱 작곡가와 드라마 ‘운빨로맨스’, ‘프로듀사’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김준일 작곡가, 파이어뱃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측은 “애플비 멤버들의 개인 티저에 이어 오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데뷔 전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내일 발매 예정인 첫 싱글 앨범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인 걸 그룹 애플비는 8월 1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 사진 = GH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