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가린, 1인칭 롤플레잉 드라마 ‘초관심 RPD’ 스토리텔러 발탁…초통령 되나
연예 2017/07/20 17:40 입력

100%x200

엘리스 가린, 선택요정 변신…1인칭 롤플레잉 드라마 ‘초관심 RPD’ 스토리텔러 캐스팅

[디오데오 뉴스] 엘리스(ELRIS) 가린이 신개념 롤플레잉 드라마의 스토리텔러로 변신한다.

엘리스 가린이 등장하는 새 드라마 ‘초관심 RPD’ 예고편이 어린이채널 재능TV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가린은 데뷔곡 ‘우리 처음’ 활동 당시의 깜찍한 의상과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초관심 RPD’와 새로운 방식의 드라마 진행 패턴을 설명하고 있다. 

‘초관심 RPD’는 극 중 등장인물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는 신개념 1인칭 롤플레잉 드라마다. 매 상황에서 주인공이 선택할 수 있는 극적인 요소를 투입시켜 시청자가 다음 상황을 직접 선택해 스토리를 리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초관심 RPD’의 스토리텔러 ‘레이디 RPD’로 발탁된 가린은 주인공이 선택의 순간에 놓였을 때 등장해 직접 드라마의 흐름과 상황을 정리 및 해설하면서 시청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맡는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에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면서 데뷔 전부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가린은 선배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차세대 만능엔터테이너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가린이 속한 걸그룹 엘리스는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