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우리 처음’ 4色 퍼포먼스 영상 공개 ‘상큼발랄’
연예 2017/06/20 13:50 입력

100%x200

‘차세대 청순돌’ 엘리스, 청량美 넘치는 4色 퍼포먼스 영상 공개

[디오데오 뉴스] ‘차세대 청순돌’ 신인 걸그룹 ELRIS(엘리스)의 다양한 안무 영상들이 공개됐다.

최근 모바일 채널 엠투(M2)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 계정에는 ELRIS(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의 릴레이 댄스 영상과 꽉찬 댄스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시원한 워터파크를 배경으로 타이틀곡 ‘우리 처음’ 음악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릴레이 댄스 영상에서 다섯 명의 멤버가 번갈아가며 각자의 매력을 마음껏 어필했다면, 처음부터 끝까지 전원이 한 화면에 잡히는 꽉찬 댄스 영상에서는 호흡이 척척 맞는 팀워크와 청량감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ELRIS의 공식 SNS를 통해서도 지난 15일과 19일 ‘우리 처음’ 안무 연습 영상, 퍼포먼스 비디오가 각각 공개된 바 있다.

먼저 공개된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연습실에서 실전을 방불케 할 정도로 최선을 다해 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서 안무 부분만 따로 촬영한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도 멤버들은 포인트 안무를 보여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최근 첫 번째 미니앨범 ‘WE, first’를 발표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ELRIS는 타이틀곡 ‘우리 처음’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격렬한 퍼포먼스 중에도 안정적인 라이브까지 선보이는 등 뛰어난 실력으로 2017년 최고 유망주 걸그룹다운 면모를 과시 중이다. 
( 사진 = 모바일 채널 M2 영상 캡처,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