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한방’ 윤시윤부터 차은우까지, 배우들이 직접 부른 음원 발매된다…귀호강 예고 ‘기대 UP’
연예 2017/06/09 18:20 입력

100%x200

‘최고의 한방’ 측 “윤시윤-이세영-김민재-윤손하-홍경민-차은우 등 전 배우 음원 녹음 완료”

[디오데오 뉴스] ‘최고의 한방’ 전 배우들이 OST에 참여했다.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9일 윤시윤-이세영-김민재-윤손하-홍경민-차은우 등 전 배우들의 음원 녹음 사실을 알렸다. 각자 자신이 부를 곡을 전달받은 배우들은 촬영 중간중간 시간을 쪼개 연습에 몰두, 최근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배우들이 부른 음원은 싱글로 발매돼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더불어 드라마 장면 사이사이에 삽입돼 극을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전해져, 각 음원이 어떤 장면에 삽입돼 극의 몰입도를 높일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최고의 한방’ 제작진 측은 “최근 윤시윤-이세영-김민재-윤손하-홍경민-차은우 등 전 배우들의 음원 녹음이 끝났다. 배우들은 곡에 자신의 캐릭터 별 감정을 녹여내 녹음에 참여했고, 이에 극의 분위기와 꼭 어울리는 곡이 탄생했다”면서, “배우들이 부른 노래가 담겨 보는 재미가 더해질 ‘최고의 한방’에 많은 애정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예능드라마 ‘최고의 한방’은 죽은 줄 알았던 과거의 톱 스타가 살아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이 시대 20대들의 청춘 소란극으로,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 사진 = 몬스터 유니온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