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비투비 ‘SNL’ 출연 현장 사진 공개 ‘글래머로 겪는 특별한 고충’
문화 2013/09/28 22:44 입력

100%x200

출처 = 큐브엔터테인먼트

[디오데오 뉴스] 지나가 28일 호스트로 출연 예정인 tvN 라이브 코미디쇼 ‘SNL 코리아’의 콩트 촬영 현장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나와 함께 카메오로 출연해 처음으로 19금 유머에 도전한 비투비의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정일훈이 클라라, 서유리, 정명옥 등 섹시 미녀들 사이에서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오늘 공개된 현장 사진은 오늘 밤 11시 생방송에 앞서 녹화가 진행된 야외 콩트 촬영현장으로 지나는 섹시한 글래머 몸매를 내세운 깜직한 셀프디스에 나서며 ‘글래머로서 겪는 특별한 고충’을 주제로 해 클라라, 서유리, 정명옥과 함께 열연을 펼쳤다.



지나는 이번 ‘SNL 코리아’에서 특유의 황금 비율의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과감한 섹시 글래머의 매력과 파격적인 모습을 숨김 없이 드러낼 예정이며, 생방송 리허설을 앞두고 “평소 굉장히 즐겨보던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그 동안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을 마음껏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비투비 역시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릭터를 앞세워 ‘SNL 코리아’ 코너 곳곳을 누비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특히 임현식과 이민혁은 SNL의 새로운 코너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개구쟁이 스덕후’에 출연한다.



지나와 비투비가 출연하는 ‘SNL 코리아’는 28일 밤 11시에 생방송된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