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X윤계상, ‘범죄도시’ 크랭크인…올 하반기 개봉
연예 2017/03/03 10:30 입력

100%x200

마동석X윤계상, 9년 만에 만났다…‘범죄도시’ 고사 현장 공개
‘범죄도시’ 마동석-윤계상, 新 형사액션물 선보인다…흑사파 사건 재구성

[디오데오 뉴스] 마동석과 윤계상이 9년 만에 재회, 새로운 형사물을 선보인다.

마동석과 윤계상 주연을 맡은 영화 ‘범죄도시’가 지난 2월 27일 크랭크인,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화 ‘비스트 보이즈’ 이후 9년 만의 조우로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범죄도시’(가제)는 가리봉동을 지옥으로 몰아넣었던 연변 조직 ‘흑사파’와 그곳에서 세력을 지키려는 국내 조직폭력단, 그리고 이들을 한번에 잡으려는 강력반 사이에서 벌어지는 처절한 사투를 담은 형사 액션물이다.

지난 2007년 실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던 희대의 사건, 일명 ‘흑사파 사건’을 재구성한 것으로 제작단계부터 국내 영화계에 화제를 모아왔다.

주인공 강력반 형사역에는 ‘부산행’, ‘굿바이 싱글’, ‘악의 연대기’ 등 그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해 대표 배우로 우뚝 선 마동석이 캐스팅 돼 조폭보다 더 조폭 같은 형사를 연기한다.

그는 “실제 사건에 관심이 많았고, 영화로 만들어진다면 국내에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스타일과 비주얼을 가진 작품이 될 것이라 생각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윤계상은 극악 무도한 조직폭력배 두목역을 맡아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날선 묵직함으로 파격적인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그는 “악역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작품 선택에 대한 이유를 밝혔다.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강렬한 스토리로 박진감 넘치는 형사 액션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범죄도시’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 영화 ‘범죄도시’ 고사 현장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