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X수지 콜라보 ‘기다리지 말아요’ 두 번째 티저 공개 ‘설레는 투샷+환상의 하모니’
연예 2017/02/24 14:20 입력

100%x200

박원X수지 듀엣곡 ‘기다리지 말아요’ 2차 티저 영상 공개…대세 음색 깡패들의 만남

[디오데오 뉴스] 박원과 수지의 듀엣곡 두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박원과 수지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박원과 수지의 티저 영상은 지난 23일에 이어 오늘(24일) 정오, 양일간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어 공개됐다.

오늘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따스한 햇살 가득한 카페에서 박원과 수지가 서로를 마주보며 “헷갈리고 초조하고 조심스러워진다고 해도 연락을 기다리지 말아요”라는 가사로 노래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첫 번째 티저 영상 보다 긴 멜로디가 공개되어 박원과 수지의 하모니를 들을 수 있어서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먼저 공개된 1차 티저는 ‘Don’t wait for your love’라는 문구와 함께 어쿠스틱한 기타 연주에 맞춰 2분할 화면에 달콤한 오브젝트들이 등장한다. 아기자기하고 예쁜 색감으로 가득한 영상이 지나면 환한 카페를 배경으로 수지는 테이블에, 박원은 기타를 들고 테이블 옆 스툴에 앉아 서로를 바라보며 ‘사랑을 기다리지 말아요’라고 노래한 모습을 공개했다. 
   
한편, 박원과 수지의 콜라보레이션은 싱글 ‘기다리지 말아요’는 오는 28일 정오에 공개된다.
( 사진 =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