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 ‘노트북’ 오피셜 포토 공개 ‘댄디+섹시’
연예 2017/01/13 11:30 입력

100%x200
박경, 첫 미니앨범 ‘노트북’ 오피셜 포토 5종 공개 ‘달콤한 겨울남자’

[디오데오 뉴스] 블락비 박경이 팔색조 매력을 담은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13일 0시부터 오피셜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 첫 미니앨범 ‘노트북’ 콘셉트를 공개했다. 오피셜 포토는 총 5장으로 박경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사진 속 박경은 댄디하고 부드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포근한 니트와 체크패턴의 모직 바지를 매치에 ‘겨울남자 박경’의 풋풋함과 따듯한 매력을 동시에 자아냈다. 

다른 사진에서는 ‘진지한 뮤지션’의 모습이다. 유명 아티스트의 포스터가 붙어 있는 벽, 그리고 LP가 있는 공간에 있는 박경은 창문 밖을 응시하며 고민에 빠져있다. 




또, 둥근테 안경을 쓴 박경은 의자에 걸터앉아 한층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뇌섹남’ 면모를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첫 미니앨범 ‘노트북’은 박경의 다양한 매력을 한데 담아낸 결과물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풋풋한 감성부터 상처를 딛고 한층 성장한 모습까지 박경의 모든 것을 담아낸 앨범”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경의 첫 미니앨범 ‘노트북’은 오는 18일 0시 발매되며, 앞서 17일 오후 11시부터 ‘Mnet Present’를 통해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 사진 = 세븐시즌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