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하는대로’ 수현, “‘헐크’ 마크 러팔러와 가장 친해…‘토르’는 젠틀맨”
연예 2017/01/10 14:30 입력

100%x200

‘말하는대로’ 수현, ‘어벤져스2’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수현, “‘헐크’ 마크 러팔로와 친해…크리스 에반스는 장난꾸러기”

[디오데오 뉴스] 수현이 ‘말하는대로’에 뜬다.

배우 수현이 ‘어벤져스2’에 함께 출연했던 할리우드 스타들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JTBC ‘말하는대로’의 열여섯번째 말 공연에는 수현 외에도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 강원국, 작가 조승연이 함께 했다.

‘나름 할리우드’ 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한 수현은 스튜디오 토크에서 “같이 출연한 배우 중에 가장 친한 배우가 누구인지”를 묻는 하하의 질문에 망설임 없이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를 꼽았다. 
  
극 중 같은 ‘과학자’ 역할이었던 마크 러팔로와 “가장 많은 이야기를 주고받았다”고 전한 수현은 “과학 용어도 같이 공부하고, 서로 발음이 꼬이면 농담도 주고받았다”며 촬영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캡틴 아메리카’역의 크리스 에반스에 대해 묻는 MC 질문에는 “의외로 장난꾸러기”라 답하며 “농담을 많이 한다”고 덧붙였다. ‘토르’ 역의 크리스 헴스워스에 대해서는 “젠틀맨”이라고 설명하며 남다른 할리우드 인맥을 자랑했다. 
 



이날 마포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버스킹의 마지막 버스커로 나선 수현은 다소 긴장한 모습으로 시민들 앞에 섰다. 

수현은 “오늘 이렇게 여러분 앞에 서게 된 건, 한 번도 진솔하게 제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라며 첫 말문을 열었다. 이어 시민들을 향해 “저를 떠올리면 생각나는 게 무엇인지”를 물었고, 곳곳에서 “어벤저스”라는 대답이 들려왔다. 
  
이에 수현은 “지금 말씀하신 것처럼 어벤저스, 영어 혹은 키가 정말 큰 여자로 생각하실 수 있을 텐데, 오늘은 잠시 그걸 옆에 미뤄두시고 제 이야기를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며 진솔한 버스킹을 이어나갔다. 
  
수현의 진심 어린 ‘말로 하는 버스킹’은 오는 1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말하는대로’에서 공개된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