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치마X김준수, 20일 신곡 ‘케이크 러브’ 발표…특급 콜라보의 좋은 예
연예 2016/12/19 14:10 입력

100%x200

검정치마X김준수, 연말 콜라보 신곡 ‘케이크 러브’ 오늘 밤 공개…달콤한 크리스마스 선물

[디오데오 뉴스] 검정치마와 김준수의 첫 콜라보가 오늘 밤 공개된다.

검정치마(본명 조휴일)과 XIA(준수)의 첫 콜라보레이션 신곡 ‘케이크 러브(Cake Loce)’가 20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케이크 러브’는 검정치마가 80년대 LL Cool J 스타일의 비트를 만들다가 탄생한 곡으로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하며 또 한 번 역량을 발휘했다. 또 밴드 텔레파시의 DJ Frants가 공동편곡으로 참여해 곡의 그루브를 극대화하였고, 여기에 가창을 맡은 김준수 특유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이스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완성, 올 겨울을 더욱 달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하이그라운드 측은 “검정치마와 김준수는 이번 신곡에서 그 동안 각자의 음악 스타일에서 벗어난 새로운 시도를 했다”고 밝힌 터라 두 아티스트의 첫 호흡에 더욱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악 레이블 하이그라운드(HIGHGRND)는 연말 프로젝트 ‘워킹 홀리데이’의 일환으로 앞서 위너의 강승윤과 천재 신인 프로듀서 8이 협업한 ‘너’를 공개한 데 이어 '2016 하우스 오브 반스 뮤지션 원티드 콘테스트' 우승팀 dtsq의 새 싱글 작업에 이어 이번 협업 프로젝트까지 론칭시키며 더욱 레이블의 색깔을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검정치마는 내년에 새 정규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 사진 = 하이그라운드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