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 단체 이미지 깜짝 공개 ‘강렬 아우라+카리스마’
연예 2016/11/18 11:40 입력

100%x200

더블에스301, 새로운 단체 이미지 공개 ‘궁금증↑’…의미심장 문구 의미는?

[디오데오 뉴스] 그룹 더블에스301(Double S 301)의 단체 이미지가 공개됐다.

더블에스301이 오늘(18일) 0시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단체 이미지와 함께 ‘ETERNAL 5’, ‘ETERNAL 0’, ‘ETERNAL 1’이라는 단어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단체 이미지는 터틀넥 의상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채 눈을 감고 있는 더블에스 301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으며, 가려진 모습에서도 느껴지는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아우라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미지 하단에는 ‘Gone - flitted away, taken the stars from the night and the sun, from the day! Gone, and a cloud in my heart. (떠났네 훨훨, 밤에게서 별을, 낮에게서 해를 가져갔네! 떠났네, 이제 내 마음에는 구름만이 남았네.)’라는 영국 유명 시인 ‘Alfred Tennyson(알프레드 테니슨)’의 시가 쓰여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단체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ETERNAL 5’, ‘ETERNAL 0’, ‘ETERNAL 1’이라는 세 단어가 지난 2월 발매된 더블에스301의 첫 미니앨범 ‘ETERNAL 5’을 떠올리게 해 ‘ETERNAL 0’와 ‘ETERNAL 1’이 무엇을 의미하는 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더블에스301은 지난 2월 첫 미니앨범 ‘ETERNAL 5’와 6월 스페셜 앨범 ‘ESTRENO(에스뜨레노)’를 발매했다.
( 사진 = CI ENT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