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현진, 동양적인 청순 매력 발산…11월 싱글앨범 발매 및 팬사인회 개최
연예 2016/10/28 17:00 입력

100%x200
‘이달의 소녀’ 두 번째 멤버 현진 공개 “동양적 청순美”
이달의 소녀 현진, 11월 팬들과 만난다…공개된 사진 보니, 긴 생머리 청순 미모 ‘눈길’

[디오데오 뉴스] 신개념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이달의 소녀’가 두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는 28일 0시 ‘이달의 소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현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베일에 쌓여있던 두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 속 현진은 긴 생머리에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동양적인 매력을 뽐내며 뭇 남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앞서 서울 시내 주요 버스정류장을 중심으로 사전 프로모션하며 관심을 모은 이달의 소녀는 28일 공개된 두 번째 멤버 현진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다는 계획이다.여기에 첫 번째 멤버 희진과 함께한 이미지도 공개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이달의 소녀 첫 번째 멤버 희진이 컬러풀하고 신비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면 두 번째 멤버 현진은 청순미와 동양적인 매력을 강조했다”라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매달 한 명의 새로운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개별 싱글을 발표하고 완전체가  결성되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는 신개념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로서 곧 공개할 현진의 싱글 앨범에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두 번째 멤버 현진도 11월 중 싱글 앨범 발표는 물론 팬 사인회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에 나선다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