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동갑내기 남친과 결혼 전제 열애 “상견례 했지만 시기 미정”(공식입장 전문)
연예 2016/04/12 18:20 입력 | 2016/04/12 18:21 수정

100%x200

나르샤, 결혼 전제 열애 중…일반인 남자친구는 어떤 사람? 훈남 패션사업가
“사랑에 빠진 센언니” 나르샤, 브아걸 첫 번째 유부녀 되나? 동갑내기 남친과 결혼전제 만남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저 결혼 합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품절녀가 된다.

나르샤가 동갑내기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예비신랑은 호감형 외모로, 현재 패션 사업가로 활동 중이다.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으며,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이날 한 매체는 나르샤가 현재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결혼 전제로 교제 중이며, 올 가을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이로써 브라운아이드걸스는 미료를 제외한 제아, 가인, 나르샤가 공개연애를 하고 있다.

가장 먼저 교제 사실을 공개한 멤버는 제아로, 지난 2013년 YG 프로듀서 최필강과 3년째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듬해인 2014년엔 가인이 배우 주지훈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가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수록곡 ‘Fxxk U’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추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공개 데이트를 즐겨 부러움을 사고 있다.

나르샤가 세 사람 중 첫 유부녀가 될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높다.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의 열애 소식 관련해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본인에게 확인 결과, 나르샤는 현재 동갑내기 패션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좋은 만남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결혼 계획에 대해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두 사람의 예쁜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나르샤는 앞으로 브아걸과 개별 활동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 사진 = 나르샤 인스타그램, 디오데오 DB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