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열애, “내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결혼은 언제쯤?
연예 2015/09/17 13:25 입력

100%x200

ⓒ 추자현-우효광 웨이보


추자현, 2세 연하 中배우 우효광 결혼 전제 열애 중 “사랑해줘서 고마워”…우효광은 누구?
추자현, 우효광과 결혼 전체 공개 열애 “웃음으로 시작해 웃으면서 잠들어…없어서 안 될 존재”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추자현과 우효광이 열애 중이다.

한류스타 추자현(36)이 2세 연하 중국 가수 겸 배우 우효광(34·위샤오광)과 결혼 전제로 교제중이다.

추자현은 16일 자신의 웨이보에 “고맙고 고맙고 또 고마워. 넌 세상에서 내가 아는 사람들 중에 가장 멋있는 사람이야. 날 사랑해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우효광’이라며 그를 태그했다.

추자현은 중국어로 “한국에 있는 동안 여러 가지 일을 했었고, 홀로 연기 생활을 지속했다. 이후 중국에 와 새롭게 제2의 인생을 시작했다. 문화 차이 등을 겪으면서 적응해나갔다”며 “나는 남에게 의지하면 안된다고 생각했지만 항상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었다”고 적었다.

이어 “힘들고 지치고 화가 날 때도 이 사람만 찾게 되고, 이 사람 덕분에 아침에 눈을 떠 웃음으로 시작해 웃으면서 밤에 잠이 드는 저를 발견하면서 뒤늦게야 ‘지금 내가 사랑을 하고 있구나’하고 느꼈다”며 “이젠 그 사람이 제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는 걸 확신하기에 이렇게 여러분께 알리고 싶었다”고 공개 열애를 선언하며 우효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우효광은 이 글을 공유하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 추자현 웨이보


두 사람은 2012년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은 후 현재 중국에서 방송 중인 시대극 드라마 ‘남교기공영웅전’에서 남녀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추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자현 소속사 측은 “추자현과 위쇼우광(우효광)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임을 알려드린다.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지내오던 중 낯선 중국에서 활동하는 추자현에 대한 위쇼우광의 세밀한 배려로 인해 서로 호감을 갖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평소 팬들에게 가장 먼저 연인을 공개하고 싶었던 추자현은 지난 SBS ‘잘 먹고 잘 사는법, 식사하셨어요?’ 녹화를 진행하던 중 자연스럽게 현재 교제 중인 사실을 이야기하게 됐고, 방송이 되기 전 웨이보를 통해 팬들에게 먼저 열애 사실을 알리게 됐다”고 설명했다.

추자현은 최근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녹화 중 “바빠서 연애할 시간이 있겠나”라는 MC 김수로의 질문에 “일은 일이고 연애는 연애”라며 “현재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추자현이 털어놓은 연애 이야기는 오는 20일 방송된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