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 김용만 노홍철, 나영석 PD 신서유기, 홍진호 레이디제인, 삼시세끼 최지우, 비 차기작, 티아라 컴백
연예 2015/07/17 16:25 입력

100%x200

ⓒ 온라인 커뮤니티 / MBC / 디오데오 DB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FNC 김용만 노홍철, 나영석 PD 신서유기, 홍진호 레이디제인, 삼시세끼 최지우, 비 차기작, 티아라 컴백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 연예뉴스.

1. FNC, 김용만 노홍철 영입설

유재석을 영입한 FNC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자숙 중인 방송인 노홍철과 김용만도 접촉한 사실이 알려졌다.

이에 FNC 측은 “노홍철, 김용만과 최근 미팅을 가졌다. 두 사람과 계약과 관련해서는 최종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두 사람이 모두 자숙 중이라는 점에서 여론을 간과할 수 없는 부분도 있다”고 16일 밝혔다.

노홍철 접촉 사실에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최근 사진이 화제되고 있다. 사진 속 노홍철은 그동안 공개된 근황 사진과 달리 덥수룩한 수염을 말끔히 정리한 모습이다. 노홍철은 지난해 11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자숙중이다.

지난 2013년 4월 상습도박혐의로 불구속 기소돼 이듬해 5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고 자숙중인 김용만은 지난 1월 뉴욕 열방교회에서 집회를 열고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2. 나영석 PD 강호동-이승기와 새 예능 신서유기

나영석이 tvN 새 프로그램 ‘신서유기(가제)’가 출연진을 확정한 가운데 올 가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영석 PD가 올 가을 선보이게 될 인터넷 콘텐츠 ‘신서유기’에 강호동과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이수근과 은지원의 출연 가능성을 협의 중이다.

tvN 관계자는 “이수근과 은지원의 합류 여부는 조율 단계에 있는 상황”이라고 밝히며, 8월 중국 촬영설에 대해서도 “촬영 일정이나 정확하게 정해진 부분이 없다”고 전했다.

‘신서유기’는 야외에서 진행되는 버라이어티로, TV방송이 아닌 인터넷으로 공개되는 새로운 형태의 예능이다. 콘셉트와 플랫폼을 비롯한 구체적인 내용은 기획 단계다.

나영석 PD는 KBS를 퇴사해 CJ E&M으로 이적한 뒤 ‘꽃보다 할배’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으며, 강호동·이승기·이수근·은지원과는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기대를 모은다.

강호동의 케이블 진출은 처음이나 나영석 PD와 KBS2 ‘1박2일’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 삼시세끼 페이스북


3. 홍진호 레이디제인 또 열애설, 100일 기념파티·5개월 열애? 부인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또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17일 오전 한 매체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5개월 째 열애중이며 지난 5월 말 홍대 인근에서 지인들이 모인 자리에서 100일 기념 파티를 열기도 했다”고 보도했다.

레이디제인 측은 “연인 관계가 아니다. 정말 친한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100일 파티 보도에 대해서는 “어디서 그런 말이 나왔는지 모르겠다. 레이디제인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그런 일이 없다고 하더라. 사적으로 만난 건 커피숍에서 본 게 전부”라고 설명했다.

앞서 두 사람은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으며, 최근 JTBC ‘5일간의 썸머’에 출연했다. 특히 ‘5일간의 썸머’에서 홍진호가 레이디제인에게 기습키스를 하는 모습이 방송돼 화제가 된 바 있다.

4. 삼시세끼 최지우

최지우가 tvN ‘삼시세끼’를 다시 찾는다.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에는 “오랜만에 오붓하게 단 둘이, 보내는 옥숭봉의 여름밤인 줄 알았는데.. 또 다른 식구가 온다”며 음식 준비를 하는 이서진과 옥택연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어 최지우와 함께하는 사진에 “또 다른 식구 지우와 함께 하는 유쾌한 옥순봉 여름밤 이야기”라는 글로 최지우가 등장한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방송 후 예고편에서 나영석 PD는 게스트없이 삼시세끼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나, 말미에 최지우가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 바 있다. 특히 최지우는 “오빠, 꽃다발 없어요?”라고 말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늘(17일) 밤 9시 45분 방송.

ⓒ 디오데오 DB / MBK엔터테인먼트


5. 비 차기작 새 앨범? 드라마? 영화?

비가 오는 10월 새 앨범을 발표하고 가수로 컴백한다는 보도가 나왔지만, 앨범보다 연기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비가 현재로서는 차기작 선정에 더 집중하고 있다. 앨범 발매와 관련해서는 구체화된 것이 하나도 없다”고 17일 밝혔다.

비는 중국 드라마 ‘다이아몬드 러버’ 방송을 앞두고 있다.

6. 티아라 8월 컴백, 걸그룹대전 합류

티아라가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티아라는 8월 초 1년 만에 완전체로 활동에 나선다. 당초 10월 컴백을 계획했으나, 하반기 중국 공연, 드라마, CF 등의 스케줄을 9월 이후로 조정하고 컴백일정을 앞당겼다.

신곡은 티아라 특유의 신나고 재미있는 매력이 한껏 묻어나는 곡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연은 13살 연상 이동건과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