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美 리메이크 확정 "미드판 도민준-천송이는 누구?"
연예 2014/09/19 15:25 입력

100%x200

출처=SBS '별에서 온 그대' 홈페이지



[디오데오 뉴스]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가 미드로 재탄생된다.



19일 ‘별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는 “얼마 전 ABC 방송국에서 파일럿 오더를 받았으며 현지 제작사인 소니픽쳐스와는 세부 계약서를 조율 중”이라고 전했다. 문보니 대표와 ‘별그대’ 박지은 작가는 EP(Executive Producer) 자격으로 미국판 리메이크 작업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미국판 ‘별그대’는 원작의 포맷을 살려 초능력을 가진 외계인과 스타의 사랑을 그리며, 주인공 이름은 제임스와 라크로 알려졌다.



‘별그대’ 미국 메이저 제작사는 소니픽쳐스 텔레비전으로 확정되었으며, ‘쉴드’ ‘엔젤’ ‘뱀파이어 다이어리’ 등을 집필한 리즈 크레프트와 사라 패인 작가가 대본을 맡았다. 현재 캐스팅이 진행중이며, 파일럿 대본 작업을 끝나는대로 올 하반기 제작 및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나인’과 ‘굿닥터’ 역시 각각 미국 ABC와 CBS 지상파를 통해 리메이크가 추진 중이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미국 리메이크 소식에 네티즌들은 “별그대 리메이크 기대된다”, “별그대 시즌제 미드로 자리잡길”, “미국판 별그대 주연은 누가?”, “별에서 온 그대 미국에서도 통할 듯”, “나인과 굿닥터도 리메이크 체결되길”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