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김사라, 세계적인 미녀대회 참석해 '말춤'으로 매력발산
연예 2012/11/13 16:32 입력 | 2012/11/13 16:47 수정

100%x200

출처:미스어스공식홈페이지

미스코리아 선 김사라가 ‘미스어스 2012’에 참석해 싸이의 ‘말춤’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미스어스 2012(Miss Earth)’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펼쳐지고 있는 미녀대회로 한국 대표로 참가한 김사라가 강남스타일 말춤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켰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김사라의 말춤은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미녀들 사이에서 동양적 외모와 서구적인 몸매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동영상 속 김사라는 ‘강남스타일’을 직접 따라 부르며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등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각국의 미녀들 앞에서 비키니를 입고 말춤을 선보여 아름다움과 함께 춤솜씨를 과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강남스타일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니”,”한국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려주세요”,”스타성이 보이는 미스코리아”,”가수로 데뷔해도 손색없는 무대매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스어스는 세계 3대 미녀 대회로 손꼽히는 대회로 약 600여 개의 나라가 참여 80~90명의 미녀들이 참가해 미모와 함께 환경 이슈에 대한 지식을 놓고 경쟁하는 대회다. 오는 24일(현지시간) 최종우승자가 선정되며 우승자는 세계 환경 보호 캠페인의 사절단으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김대희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