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시우민, 박상도 사과, 무한도전 10주년, 김동완 고정 멤버 합류, 문제적남자 수호, 천생연분 강예원, SM 타오 탈퇴설, 위험한 상견례2 진세연
연예 2015/04/24 15:40 입력 | 2015/04/24 15:41 수정

100%x200

ⓒ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캡처 / 김준수 트위터 / MBC '무한도전' 캡처 / 위험한상견례2 포스터 / 타오 인스타그램 / MBC '천생연분 리턴즈' 캡처 / JTBC '크라임씬2' 캡처 / 씨아이ENT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엑소 시우민 크라임씬2, 박상도 김준수에 사과, 무한도전 10주년, 김동완 나혼자산다 고정 멤버 합류, 문제적남자 수호, 천생연분 강예원, SM 타오 탈퇴설, 위험한 상견례2 진세연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엑소 시우민 최초 단독 예능 '크라임씬2' 출연

22일 밤 방송된 ‘크라임씬2’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에 엑소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엑소 시우민이 처음으로 단독 예능 출연에 나선다. 공개된 다음주 ‘크라임씬2’ 예고에서 시우민은 할 역할을 고민하며 ‘인기가수’ 역을 선택하며 “직업이 같아 연기하기가 편할 것 같다. 무대 위의 가수가 아닌 ‘크라임씬2’의 인기가수 시우민으로 돌아오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시우민의 출연분은 오는 29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2. 김준수에 무례 발언 논란, 박상도 아나운서 사과

SBS 박상도 아나운서가 김준수 조롱 논란에 휘말렸다.

23일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 한울광장 수변무대에서 열리는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에 김준수는 축하 공연을 위해 박상도 아나운서는 사회자로 참석했다.

박상도 아나는 김준수의 팬들을 향해 “김준수의 노래를 듣고 싶으면 잘 해야 한다. 수틀리면 돌려보낼 수도 있다”는 발언을 했고, 김준수가 무대를 마치고 내려가자 “다시 김준수를 불러보자”며 “정말 가셨어요? 시간도 남는데? 국회의원님 세 분씩이나 축사도 포기하시고 기다렸는데? 한류 열풍이 무섭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예산이 많아지면 내년에는 세곡 쯤 부르시겠네요”라고 비아냥거려 빈축을 샀다.

김준수와 팬들이 불쾌함을 토로했고 소속사가 사과를 요구했다.

이에 박성도 아나운서는 아나운서실을 통해 “김준수에게 진심으로 사과한다. 진행자로서 출연자의 기분을 나쁘게 한 것은 어떤 상황에서든 변명의 여지가 없는 잘못이라 생각한다”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하지만 팬들은 사과의 진정성을 제기하고 나섰으며 쉽사리 분노가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3. 무한도전 10주년 특집 방송, 포상 휴가는 언제-어디로?

올해 10주년을 맞은 MBC ‘무한도전’은 오는 25일 10주년 특집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날 방송서는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10주년 기념 앙케이트 결과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다시 미남 쟁탈전이 시작될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가 높다.

무한도전 10주년 특집 방송에는 최근 식스맨으로 발탁된 광희는 참석하지 않았다.

한편 무한도전은 10주년을 맞아 동남아로 포상 휴가를 떠난다. 휴가 장소는 태국, 필리핀, 괌 등 여러 동남아 국가를 물색 중이며 5월 18일에서 24일 사이에 떠날 예정이다.

4. 김동완, '나 혼자 산다' 고정 멤버 합류

신화 김동완이 MBC ‘나 혼자 산다’의 고정 멤버로 전격 합류했다.

씨아이ENT 측은 “지난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동완의 일상에 관심과 호응을 보내준 많은 분들과 러브콜을 보내준 무지개 회원들에게 감사하다. 김동완은 ‘혼자남의 교과서’답게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앞으로 보여줄 것이 무궁무진한 싱글 라이프의 소유자다. 기존 멤버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동완은 ‘나 혼자 산다’에서 고급 스포츠카를 타고 한강에서 헬리캠을 띄워 영상을 촬영한 뒤 직접 편집하고 음악을 삽입하는 등 수준급 취미 활동을 보여주는 등 기존 멤버들과는 또다른 싱글 라이프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5. '뇌섹시대-문제적남자' 엑소 수호, 전현무 지인으로 출연

23일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은 지인 특집 1탄으로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의 지인 갓세븐 잭슨이 등장하며 지인특집이 계속 될 것으로 예고했다.

다음주에는 전현무의 지인으로 엑소의 리더 수호가 출연한다. 방송 말미 엑소 멤버 첸, 시우민, 찬열은 각각 시우민, 백현, 찬열(본인)을 뇌섹남으로 추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다음회 예고에서 아이돌 모습을 내려놓은 수호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6. 천생연분리턴즈 강예원 섹시댄스

강예원이 MBC ‘천생연분 리턴즈’ 녹화에 참여해 19금 행동과 파격 발언 등을 거침없이 쏟아냈다.

특히 매력 발산 코너 ‘너를 보여줘’에서 수줍게 등장한 뒤 음악이 흐르자 돌변해 끈적거리는 섹시 댄스, 일명 ‘골반 빠진 춤’를 선보였다. 문희준을 의자에 앉혀놓고 섹시하게 다가가 머리를 깨무는 돌발 스킨십을 선보였고, 이에 문희준이 발끈하자 “평소 애정 있는 사람을 깨무는 것을 좋아한다”고 설명했다.

강예원은 다음달 7일 영화 ‘연애의 맛’ 개봉을 앞두고 있다.

7. SM 타오 엑소 탈퇴설

엑소의 중국인 멤버 타오의 아버지가 타오의 엑소 탈퇴 암시글을 웨이보에 올려 파장이 일고 있다.

타오의 아버지는 “타오가 3년동안 크고 작은 부상이 있었고 적절한 시기에 치료하기 위해 중국으로 데려올 수 밖에 없었다. 우리가 바라는건 아들의 건강과 평안이다”면서 “회사에서 아들을 위한 전문적인 팀을 만들어주겠다는 얘기를 했지만 회사의 지지를 받지 못했다”고 전했다.

하지만 타오 아버지 글에서 타오는 엑소 탈퇴를 원치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에 SM은 “타오 아버지와 대화 등을 통해 발전적 방향을 모색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8. 위험한 상견례2 진세연, 비키니+키스 장면 언급

진세연이 영화 ‘위험한 상견례2’로 첫 코미디 장르에 도전한다.

진세연은 ‘위험한 상견례2’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비키니신이 있음을 공개하며 “비키니를 입고 나오는 장면은 처음이다. 그 장면을 위해 굶기도 하고 운동도 많이 하면서 혹독한 다이어트에 들어갔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또 홍종현과 진세연의 360도 키스신이 나온다며 키스신도 언급했다.

‘위험한 상견계2’는 경찰 집안의 딸과 도둑 부부의 아들이 결혼에 성공하기까지의 좌충우돌 과정을 그린 영화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