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지환 꽃거지 포스 제대로~
연예 2012/04/19 11:11 입력

100%x200




매끈한 몸매와 샤프한 외모의 소유자인 강지환의 파격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차형사>의 비주얼 쇼크 스틸은 벨트를 뚫고 나올 것 같은 마성의 D라인 몸매, 찰지게 떡진 2:8 단발머리와 덥수룩한 수염, 언제 빨았을지 의심스러운 셔츠와 대충 걸친 점퍼로 패션 브레이커다운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남들의 시선 따위는 아랑곳 하지 않는 ‘차형사’의 시크하고 당당한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차형사’의 완벽한 캐릭터를 표현해내기 위해 실제 살을 10KG을 찌우고 떡진 단발머리 컨셉을 직접 제안하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변신을 감행한 강지환은 자신의 훈남 이미지를 완벽히 지워내고 ‘차형사’ 그 자체로 다시 태어났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한편 지난 18일, ‘마성의 D라인’포스터를 공개한 <차형사>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수트지존 강배우 상상 불가! 역시라는 말 밖에”"얼굴 표정까지 대박!" “7개월 만삭 배 어쩔~ 더 보고싶어짐!”등 강지환의 파격 변신과 마성의 D라인 ‘차형사’가 내뿜는 치명적 매력에 대한 감탄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강지환의 비주얼 쇼크 스틸을 첫 공개하며 독보적인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차형사>는 마성의 D라인을 가진 패션 브레이커 ‘차형사’(강지환 분)가 ‘패션모델이 되어 런웨이에 잠입하라’는 사상초유의 미션을 받으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오는 5월 말, 개봉 예정이다.

강수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