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미스테리걸 사진 공개 화제 “이제는 미모로 연습생 뽑나?”
연예 2012/04/10 16:58 입력

100%x200

출처, YG 블로그

YG의 새로운 얼굴이 공개되어 화제다.



YG는 오늘 YG 공식 트위터와 블로그에 “WHO’S THAT GIRL???” 이라는 글과 함께 여성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미스테리 걸’은 핑크색 셔츠에 짧은 핫팬츠를 입고 앉아있는 모습으로, 가장 눈에 띄는 건 외모.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이국적인 외모를 가진 여성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미스테리 걸’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새로 나오는 걸그룹?” “누구야? 예뻐~” “분위기 되게 묘한데 매력 있는듯” “YG는 이런 깜짝 서프라이즈 너무 좋아함” 이라는 등의 여성에 대한 궁금함이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이 ‘미스테리 걸’에 대한 정보는 현재까지 단 하나도 없는 상황으로, 대부분의 누리꾼들은 슈스케 출신의 김은비와 유나킴의 연습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 공개한 것으로 ‘미스테리 걸’ 또한 걸그룹 멤버일 확률이 높지 않겠냐는 의견이다.



허나 일부 누리꾼들은 이국적으로 풍기는 외모로 보아 강혜정, 구혜선 등 YG 내에서도 연기자들이 소속되어 있던 사례를 들며 소속사 신인 배우일 수도 있다는 의견이 제시되기도 했다.



한편 어떠한 정보도 공개되지 않은 일명 ‘YG 걸그룹’은 김은비, 유나킴이 멤버가 되어 올해 안에 데뷔가 가능 할 수 있다는 추측이 지배적인 상태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