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어리(Theory)' 이요원, 통통한 볼살? "그래도 여전한 미모"
기타 2012/03/29 20:18 입력 | 2012/03/29 20:24 수정

100%x200


[디오데오뉴스 = 박세완 기자]3월 29일(목) 오후 6시에 진행된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Theory)의 신사동 가로수길 전문점 오픈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 배우 이요원이 촬영에 임하고 있다.



이날 이요원은 화이트톤의 드레스와 블랙 수트로 코디하고 현장에 참석했다. 이요원의 귀여운 외모와 단발머리가 상큼한 봄의 기운을 느끼게 했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 ‘띠어리(Theory)’는 미국, 유럽, 일본, 홍콩, 중국 등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전개, 이번 가로수길 매장은 한국에서의 띠어리 첫 로드 매장으로써 띠어리의 오리지널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



세련미 넘치고 도시적이며 남들과 차별화된 패션 감각을 추구하는 천재 디자이너 ‘올리비에 데스킨스’의 합류로 더욱 엣지있고 패셔너블해진 띠어리의 가로수길 매장은 <띠어리 여성>과 <띠어리 맨>, 그리고 <데스킨스 띠어리 컬렉션>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가로수길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이요원, 김민정, 최여진, 최강희, 소녀시대 수영, 지진희, 강지환, 윤계상, 이상우, 윤도현, 정혜영&션 부부, 버스커버스커, 투개월 예림, 데이즈 47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