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발효가족' 美 요리사 안젤로 소사 출연... 시작 전 관심 증폭!
문화 2011/11/14 10:29 입력

100%x200
JTBC 개국특집 수목드라마 ‘발효가족’(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MI, MWM)에 미국 유명요리사 안젤로 소사가 출연한다.



외신들의 취재 열기로 뜨거웠던 지난 11일 전북 완주군에 위치한 ‘발효가족’ 오픈세트에 ‘비빔밥 햄버거’의 창시자 안젤로 소사가 방문했다.



이날, 오픈 세트를 직접 방문한 ‘비빔밥 햄버거’의 창시자 안젤로 소사는 ‘발효가족’의 주연배우 박진희, 김영훈과 김치를 함께 담그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



안젤로 소사는 美 유명 TV 프로그램 탑 셰프(TOP CHEF)의 2010년도 우승자로 한식을 색다르게 재해석한 ‘비빔밥 햄버거’ 창시자로 유명하다. 이번 취재는 유명요리사 안젤로 소사와 ‘발효가족’이 함께하는 발효음식 김치에 관한 내용을 담으며, 김치뿐 아니라 아직 방영전인 드라마 ‘발효가족’에 대한 관심을 더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날 박진희는 안젤로 소사와의 촬영을 위해 현장에 조금 일찍 도착해 무채 썰기를 연습하는 열의를 보였으며 촬영을 마친 후, 안젤로 소사에게 한성식품 특허 김치 ‘한성 황제 김치’를 직접 전달하며 뜻 깊은 시간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촬영장에는 日 BS 아사히 ‘아시아 신비 기행 <한국 편>’과 美 NBC 방송이 JTBC ‘발효가족’의 촬영 현장을 방문해 주연배우 송일국, 박진희와 드라마에 관한 인터뷰를 중심으로 취재했으며, 美 방송 NBC는 ‘발효가족’ 배우들과 함께 발효음식인 김치에 대한 영상을 담았다



박세완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