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구' 박수진-효민, 촬영 현장 직찍 사진공개
문화 2010/09/07 16:24 입력 | 2010/09/07 16:27 수정

100%x200

사진설명

SBS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여친구)[극본: 홍미란, 홍정은 / 연출: 부성철]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또다른 여우 박수진의 트위터(@SSujining)에 티아라 효민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밤샘 촬영의 강행군이 계속 되고 있는 '여친구'의 현장 속 지친 기색 하나 없는 모습의 박수진(은혜인 역)과 효민(반선녀 역)의 직찍 사진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 사진은 지난 4일 늦은 새벽 SBS 탄현 세트장 부근의 한 커피숍에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여친구' 촬영 전, 수진과 효민이 함께 나란히 쉬는 시간을 가져 둘간의 친분을 과시한 것.



최근, 팬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위해 트위터를 시작한 박수진은 '여친구' 속 자신의 근황을 알리고 있다. 박수진은 '여친구'에서 ‘은혜인’역을 맡아 ‘대웅(이승기 분)’과 ‘미호(신민아 분)’와 함께 스토리의 중축을 이루며 새로운 갈등 구조를 형성한다. 지난 주 7회를 시작으로 ‘대웅’과 ‘미호’의 사이를 방해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박수진은 '여친구'에서 나름의 ‘악역’을 맡았지만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와 이제껏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연기에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박수진의 연기를 본 시청자들은 “박수진 너무 예쁘다. 깜찍한 요정 같아욤”, “이제껏 본 박수진씨의 연기 중 최고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대웅과 미호의 사이를 방해하다니..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건 왜일까! 너무 예쁘다!” 등의 댓글로 그녀의 매력을 칭찬했다.



한편, '여친구'는 매주 수목 저녁 밤 9시 55분에 방영된다.

김보성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