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야수 커플’ 미쓰라진-권다현 결혼 임박?…손잡고 다정하게 열애 인정 “부러워”
연예 2014/12/23 16:02 입력

100%x200

ⓒ 미쓰라진 트위터 / 권다현 인스타그램

100%x200

ⓒ 뉴스1

100%x200

© KBS2 ‘자유선언 토요일 가족의 탄생’ 캡처 / 비스트 ´섀도우´ 뮤비 캡처



미쓰라진 권다현, “우리 연애합니다” 열애 인정…권다현, 민낯에 더 빛나는 미모 ‘눈길’



[디오데오 뉴스] 미쓰라진과 권다현이 열애 중이다.



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이 지난 2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해 2년째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다.



앞서 두 사람은 열애설이 불거지자 영화 시사회에 손을 잡고 나타나 재빠르게 연인 선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진 두 사람은 이로써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미쓰라진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연인 사이가 맞다. 지인들과 어울리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말했고, 한 측근은 “나도 모르는 일이었는데 깜짝 놀랐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쓰라진과 열애 중인 권다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권다현은 1985년생으로 1983년생인 미쓰라진과 두 살 차이로, 지난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연예계에 데뷔 후 드라마 KBS2 ‘꽃피는 봄이 오면’, ‘KBS2 '천추태후’, SBS ‘시티홀’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10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사, 멜로디, 래핑, 피처링, CD 커버 모든 것이 정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여자들의 감성을 특히나 자극한다. 무한 반복재생. 최고”라는 글에 ‘에픽하이’, ‘신발장’, ‘epik high’라는 해시태그도 추가해 팬임을 인증했다. 특히 에픽하이 싸인CD를 들고 있는 셀카를 함께 올렸다.



또 과거 인피니트와 인연이 새삼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012년 KBS2 ‘자유선언 토요일 가족의 탄생’에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피니트와 유기견 방지 캠페인 영상을 촬영하며 호흡을 맞췄다. 영상 속 인피니트 엘과 성열은 버려지는 애완동물을 의인화해 연기하고, 권다현은 이들을 아련히 바라보고 있다.



지난해 비스트의 2집 타이틀곡 ‘섀도우(Shadow)'의 뮤직비디오 속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축하”, “현대판 미녀와야수 커플? 잘 어울린다”, “미쓰라진 권다현 열애 인정하자마자 결혼 기사 나는건 아니겠지?”, “미쓰라진이 반할만, 권다현 진짜 예쁨”, “미쓰라진 권다현 예쁜 연애하세요”, “비스트 뮤비 속 여주인공 권다현이었어?”, “권다현, 인피니트와도 인연있었어?”, “권다현, 에픽하이 싸인CD로 티 냈었네”, “권다현, 일상 모습이 더 예쁜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