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눈의 여왕2’ OST ‘다이아몬드’ 공개…뮤비 속 여신자태 “동화 속 공주 같아”
문화 2014/12/11 00:56 입력

100%x200
100%x200

ⓒ 씨스타 트위터



[디오데오 뉴스] 소유가 참여한 ‘눈의 여왕2’ OST가 공개됐다.



씨스타의 소유가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 2: 트롤의 마법거울’ 주제곡 ‘다이아몬드(Diamond)’를 10일 발표했다.



오는 25일 크리스마스에 국내 개봉을 앞둔 ‘눈의 여왕2: 트롤의 마법거울’은 트롤 왕국의 영웅이 된 올름이 기사 에로그와 함께 악당 스노우킹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려고 떠나는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3D 애니메이션으로, 한국 대표로 소유가 한국어 가사로 부른 주제곡 ‘다이아몬드’는 엔드크레딧 송으로 삽입된다.



‘다이아몬드’가 지난해 효린이 한국어 버전으로 불러 인기를 모았던 1천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 ‘렛잇고’를 잇는 명곡으로 자리매김할지도 관심사다.



미국에서는 디즈니채널 드라마 ‘우리는 댄스 소녀(Shake It Up!)’에 출연한 배우이자 ‘눈의 여왕2’에서 겔다 역의 목소리 연기를 한 벨라 손이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유는 공개된 ‘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 속에서 눈의 여왕답게 당당한 자태로 노래를 부른다. 하지만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뿜어내는 우아한 여신포스가 ‘눈의 여왕2’의 하이라이트 장면과 어우러지면서 한편의 동화를 연상케 한다.



특히 소유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새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였고, ‘다이아몬드와 같은 굳은 믿음만 있다면 해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잘 담아내고 있어 감동이 그대로 전달되기에 충분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소유가 올해 콜라보레이션 곡 ‘썸’과 ‘틈’을 비롯해 씨스타의 히트곡까지 총 4곡을 차트 정상에 올렸다. 이 주제곡으로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고 밝혔다.



소유 눈의여왕2 주제곡 소식에 네티즌들은 “소유 한국대표로 OST 참여하다니 대단”, “소유 눈의여왕2 주제곡 들어보니 좋다”, “소유 노래 들으니, 영화도 궁금하다”, “겨울왕국에 이어 대박 애니메이션 또 탄생하나?”, “다이아몬드 뮤직비디오도 좋네”, “뮤비에서도 숨길수 없는 소유 몸매 후덜덜”, “소유, 드레스 자태 여신급”, “씨스타 중에 소유 음색이 젤 좋음”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