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빨간풍선’ OST ‘사랑을 끊었다’ 4일 발매
연예 2023/02/04 11:40 입력 | 2023/02/05 22:4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김동현이 TV조선 주말 드라마 ‘빨간풍선’ OST에 참여한다.

김동현이 부른 빨간풍선 OST Part.5 '사랑을 끊었다'가 오늘(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은강’(서지혜)과 ‘은산’(정유민), 욕망에 들끓는 자매가 각기 폭주를 시작하며 매 회차 충격과 소름을 선사하고 있는 드라마 '빨간풍선'. 명품 배우들의 열연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비극적 사랑의 아픔을 노래한 빨간풍선 OST Part.5 ‘사랑을 끊었다 – 김동현’이 발매된다.

‘사랑을 끊었다’는 끊어 내야만 끝이 날 것 같던 지독한 사랑의 관계를 담은 마이너풍의 미디엄 템포 곡으로,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에 김동현의 깊고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이별 후 밀려오는 슬픔을 극대화시켰다.

김동현은 2021년 TV 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해 최종 2위의 성적을 가둔 실력파 가수로, 부드러운 미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이후 JTBC ‘히든싱어’ 신용재 편에 출연해 우승을 거머쥐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몰고 다녔으며 솔로 프로젝트 음원 ‘Bittersweet’와 마르보 프로젝트 음원 ‘너의 이름’ 을 발매,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3’, 네이버 웹툰 ‘이제야 연애’ OST에 참여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의 다채로운 역량을 펼쳐왔다.

빨간풍선 OST Part.5 '사랑을 끊었다'는 ‘이무진’, ‘엠씨더맥스’, ‘다비치’, ‘신용재’, ‘양요섭’ 등의 타이틀 곡과 앨범에 참여한 히트 작곡가 ‘최한솔’의 곡이다. 극의 메세지와 분위기를 완벽하게 대변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하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김동현이 참여한 ‘빨간풍선’ OST Part.5 ‘사랑을 끊었다’는 오늘(4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