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지, ‘빨간풍선’ OST 참여…8일 ‘그대만이 내게 전부니까요’ 발매
연예 2023/01/08 11:40 입력 | 2023/01/08 22:12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베이지가 TV조선 드라마 ‘빨간풍선’ OST의 두 번째 주자로 발탁되었다.

베이지가 부른 드라마 ‘빨간풍선’의 OST Part.2 ‘그대만이 내게 전부니까요’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예측불가의 파격적인 엔딩으로 안방극장에 긴장감을 안기고 있는 드라마 ‘빨간풍선’. 극 중 인물 간 감정선이 차츰 고조되어가고 있는 가운데, 미묘한 떨림과 간절함으로 부드럽게 마음을 감싸는 OST Part.2 ‘그대만이 내게 전부니까요 – 베이지’가 발매된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그대만이 내게 전부니까요’는 상대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인 전개와 베이지의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져 드라마 속 인물의 감정선에 부드러운 호소력을 전할 예정이다.

깊고 따뜻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감성 발라더 ‘베이지’는 ‘사랑이 떠나갈 때’, ‘이제 모두 끝인건가요’, ‘헤어지자는 말은 사랑한다는 말이야’ 등 다수의 싱글 앨범뿐 아니라, ‘구르미 그린 달빛’ OST ‘그리워 그리워서’, ‘추노’의 ‘달에 지다’ 등 수많은 명품 OST에 참여하며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빨간풍선’ OST Part.2 ‘그대만이 내게 전부니까요’은 ‘사내맞선’, ‘뷰티 인사이드’, ‘연애의 발견’ 등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OST를 작업한 김영성 작곡가와 ‘법대로 사랑하라’,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의 OST를 작업한 찬란(CHANRAN) 작곡가가 협업해 극 중 인물간 디테일한 심리 묘사를 드라마틱하게 꾸며주는 명품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베이지가 참여한 ‘빨간풍선’ OST Part.2 ‘그대만이 내게 전부니까요’은 오늘(8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