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의 싱크로드’ 에스파 지젤, 윈터 계좌에 돈을 입금하게 된 사연은?
연예 2023/01/10 18:50 입력

100%x200
에스파, 열정 만렙 ‘겜스파’→먹방 요정 ‘먹스파’

[디오데오 뉴스]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 에스파(aespa)의 첫 단독 리얼리티 ‘에스파의 싱크로드’ 5, 6회가 11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독점 공개된다.

지난주 방송된 ‘에스파의 싱크로드’에서는 열정 넘치는 승부욕으로 ae-key 미션은 물론 게임 능력자의 면모를 보여주는 등 ‘겜스파’가 된 에스파의 모습이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주 방송에서는 저녁 만찬을 위한 ‘저녁 식사 3종 게임’이 이어진 가운데, 강원도 여행 첫 숙소가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저녁 식사 3종 게임’의 마지막 메뉴를 본 멤버들은 “이게 메인이네~”, “냄새~ 너무 좋아!”라며 ‘먹스파’ 다운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은 마지막 메뉴가 공개된 후 눈에 불을 켜고 열의 가득한 모습으로 승부욕을 불태우게 된다. 게임 종목으로 ‘초성 칭찬 퀴즈’가 공개되었는데, 해외파 멤버 지젤, 닝닝이 숨은 강자로 뛰어난 어휘력을 발휘해 모두를 놀라게 할 전망. 과연 먹방 모드 풀장착한 에스파 멤버들은 마지막 메뉴를 무사히 획득하여 푸짐한 저녁 만찬을 즐길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어, 첫 단독 리얼리티인 만큼 강원도 여행 첫 숙소에 대한 멤버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숙소 도착에 앞서 멤버들은 에스파 공식 ‘먹선생’ 윈터의 제안으로 야식과 다음 날 아침거리를 마련하기 위해 편의점을 방문했다.

멤버 카리나와 윈터는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재료를 체크하며 장을 보는 신중한 반면, 멤버 지젤과 닝닝은 아이스크림 플렉스를 하는 등 상반된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고. 즐겁게 장보던 모습과 달리 계산대 앞에서 한도 초과라는 위기를 맞이한 ‘예능 병아리’ 에스파 멤버들은 과연 첫날부터 가불 유혹에 넘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드디어 숙소에 도착한 에스파 멤버들은 넓은 테라스와 바로 앞 망상 해수욕장이 펼쳐진 오션뷰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후 모든 멤버가 원하는 1층과 2층 독방을 두고 방 배정 게임이 시작되었다.

숙소 앞 놀이터에는 역대급 공포스러운 미션들이 펼쳐진다. 미션을 차례로 수행하러 나간 멤버들은 한밤중 펼쳐진 으스스한 분위기에 비명을 지르며 혼비백산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때 윈터는 울음을 터뜨렸다고 전해지는데, 티저부터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윈터가 눈물 흘린 사연은 무엇일지, 그리고 방 배정 게임 우승으로 독방을 차지하게 된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한 반복 ‘인물 퀴즈’에 중독 되어버린 ‘겜스파’의 모습과 로맨틱한 밤바다 앞에서 추억을 담는 ‘포토스파’의 모습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에스파의 싱크로드’는 11일 오전 11시 웨이브(Wavve)에서 독점 공개된다.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