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컴백 콘텐츠 공개 “설레는 연애 시뮬레이션”
연예 2022/11/27 15:00 입력 | 2022/11/27 22:39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가수 정동원이 신곡 ‘사내’의 컴백 콘텐츠 2편을 공개했다.

정동원이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콘텐츠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2’를 공개했다. 정동원은 오는 12월 1일 미니앨범 ‘사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의 컨셉을 착안해 제작된 영상 콘텐츠로 정동원과 실제 데이트를 하는 듯한 설레는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번 새 앨범의 컨셉처럼 팬들에게 '사내'이자 '오빠'로 보이고 싶은 정동원의 마음을 담아냈다.

특히 팬들이 영상을 보며 직접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있다는 점에서 흥미를 자극했다. 정동원은 능청스러운 표정과 연기력을 선보이며 영상 전반을 풍성하게 장식했다.

지난주 공개한 첫 화에서는 정동원과의 데이트를 위해 의상을 고민하고 함께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어 25일 공개된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 #2’에서는 오락실과 분식집 데이트를 하고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는 등 보다 풍성한 데이트 코스를 구성했다.
영상 말미에는 정동원이 고백하는 장면을 삽입하여 ‘연애시뮬레이션’이라는 컨셉에 대한 팬들의 몰입감을 더욱 극대화했다.

’사내오빠와 데이트하기‘는 다음 달 발매되는 정동원의 미니앨범 ’사내‘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된 컴백 콘텐츠다. 정동원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만큼 2주에 걸쳐 공개된 영상들이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정동원의 새 미니앨범 ‘사내’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2월 24, 2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홀에서 진행되는 콘서트 ‘성탄총동원’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 사진 =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