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싱어’ 립제이X김호영X딘딘, 충격적인 세미 파이널 라운드 결과에 ‘경악’
연예 2022/11/11 18:20 입력 | 2022/11/11 18:34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 립제이, 김호영, 딘딘 등 모든 스타 팔로워들이 충격적인 ‘세미 파이널 라운드’ 결과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늘(11일)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에서는 ‘데이’, ‘이안’, ‘김순수’의 무대가 방송될 예정이다.

최종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을 위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세미 파이널 라운드’부터 아바타싱어의 무대가 종료된 후 1차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이어 모든 무대가 끝난 뒤 2차 투표를 진행, 1차 투표와 2차 투표의 합산으로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1차 투표 결과만으로 확신할 수 없는 상황.

특히 ‘세미 파이널 라운드’의 미션 주인공인 백지영은 한 아바타싱어의 무대를 보고 “이 무대를 위해 태어난 것 같다”고 말하며 역대 최고 득표수인 99표를 넘어 100표를 예상했다고. 과연 한 번도 나온 적 없는 100표의 주인공이 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세미 파이널 라운드’ 최종 순위 결과를 본 스타 팔로워들은 역대급 반전에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탈락자 발표와 함께 아바타싱어가 순식간에 사라지자 백지영은 “그냥 없어졌어!”라며 아쉬움에 입을 다물지 못한 모습이다. 딘딘은 아바타싱어의 이름을 부르짖으며 절규한다. 립제이와 김호영은 넋이 나간 듯 바라보고 있어 이번 ‘세미 파이널 라운드’ 무대를 끝으로 떠나는 팀과 최종 ‘파이널 라운드’ 무대에 오를 팀들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된다.

‘세미 파이널 라운드’ 무대를 장식한 레전드 백지영의 명곡 음원들은 오는 12일 정오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순위 변동으로 반전 결과를 예고한 ‘아바타싱어’는 오늘(11일) 밤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아바타싱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